-
Power Pages에 옴니채널 Chat 추가Power Platform/D365 - Customer Service 2023. 6. 26. 11:10728x90
Power Pages에 옴니채널 Chat 추가
Power Pages에 커스토머 서비스 옴니채널의 Chat를 추가하는 방법에 다룬다. 옴니채널 Chat의 각각에 대한 설명은 별도문서에서 다룬다.
chat 채널 위젯 복사
- 커스토머 서비스의 관리센터에 접속한다. '채널' -> '채팅' 항목 오른쪽의 '관리' 를 클릭
- 사용하려는 채팅 채널의 '작업 스트림'을 클릭하여 스트림 페이지로 이동
- 채팅 위챗 목록의 '라이브 채팅 위젯 2.0 스크립트 복사'를 클릭해 HTML스크립트를 복사한다.
Power Pages에서 위젯 표시
- Power Pages(Portal)을 생성하였다면 Power Apps에 '포털 관리'에 접속한다.
- '내용 조각' 에서 'Chat Widget Code' 항목을 연다.
- '웹 사이트'에서 생성되어있는 Power Pages(Portal)을 선택 이후 아래의 '값(HTML)'에 복사해둔 '라이브 채팅 위젯 2.0 스크립트 복사'를 클릭해 HTML스크립트를 붙여넣는다.
Power Pages 적용 확인
- 제작한 Power Pages(Portal)에 접속하면 위젯의 위치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우측하단에 새로운 위젯이 생성되어 있다.
- 해당 위젯을 클릭하여 옴니채널의 Chat을 사용 가능하다.
728x90반응형'Power Platform > D365 - Customer Serv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365 앱(Power Apps) 오프라인 모드 (0) 2023.08.11 CustomerService 옴니채널 채팅 간단 생성 (0) 2023.06.28 D365 Customer Service 에서 옴니채널 사용설정 (0) 2023.06.27